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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가 실험한건 아니고
https://blog.naver.com/csstools/221353468369 블로그의 내용으로 봐서 요약하자면
◎ Image
- 단순 이미지 랜더에서는 빠르다.
- 이동, 회전, 변형에는 상당히 느리다
◎ Sprite Renderer
- 이미지 출력에는 Image에 비해 다소 느린편
- 이동, 회전, 변형에 큰 부하가 없다. (상당히 빠르다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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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세한 설명은 아래의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. (한글 이지만 알아 듣을 수가 없는 부분이 많다 ㄷㄷ)
https://blog.naver.com/csstools/221353468369
[Unity] uGUI의 Image와 Sprite Renderer의 구분
[Unity] uGUI의 Image와 Sprite Renderer의 구분 url : http://tsubakit1.hateblo.jp/entry/2016/09...
blog.naver.com
게임 개발에서 배경같은 고정 이미지는 Image로 출력하면 되겠지만
그 외의 이미지는 Sprite Renderer를 사용하는게 효율적일듯 하다.
다만 섞어서 사용하면 레이어 조절이 어려움 ㄷㄷ;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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