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앞으로 구글 스토어에 등록하려며 64bit 빌드 파일을 요구하네요!
Unity에서 64bit 빌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
Player Setting -> Other Settings -> Configuration 에서
Scripting Backend 를 IL2CPP로 변경하고
Target Architectures를 ARM64로 셋팅하고 빌드하면 해결됩니다.
끝~
반응형
'개발 라이브러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nity 앱 내에서 평점 유도 [인앱 리뷰] (1) | 2024.10.16 |
---|---|
유니티 2022.3.50f1 실행시 관리자 권한 문제! (2) | 2024.10.14 |
Unity에서 built-in render pipeline? (0) | 2024.09.26 |
bink(빙크) (*.bik, *.bk2) 파일 -> mp4, avi 변환 (0) | 2024.02.14 |
[Unity] This feature requires ASM7 (0) | 2023.07.24 |